넷마블 오목 바로가기

오늘은 대표적인 온라인 오목 게임인 넷마블 오목 설치 및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넷마블 오목은 깔끔한 그래픽과 높은 기력으로 오랜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넷마블의 대표 보드게임 중 하나입니다.

 

넷마블오목 설치하기

넷마블오목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용이 크게 복잡하지 않으므로, 가이드에 따라 차근차근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EP1. 넷마블 오목 홈페이지 접속하기

넷마블 오목 게임 설치는 넷마블 오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오목 홈페이지는 각종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쉽게 검색하여 찾을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오목 홈페이지 바로가기>

STEP2. 넷마블 오목 클라이언트 다운받기

넷마블 오목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화면 우측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넷마블 오목 클라이언트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과 같이 클라이언트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였으면, 화면 중앙에 있는 게임 수동설치 파일을 클릭하여 클라이언트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해 줍니다.

 

STEP3. 넷마블 오목 설치하기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 설치 절차가 시작됩니다.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안내에 따라 하면 화단에 있는 “설치하기” 버튼만 클릭해주면 나머지는 알아서 진행됩니다.

 

게임 설치가 진행되는 화면입니다. 게임 용량이 작기 때문에, 보통 수 초 안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 그림과 같이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러 가봅시다!

 

넷마블 오목 바로가기

다음은 넷마블 오목 바로가기 방법입니다.

STEP1. 넷마블 오목 홈페이지 로그인하기

넷마블 오목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넷마블 오목 홈페이지(링크)로 다시 이동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본인의 넷마블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해 줍니다.

※ NOTE : 넷마블 아이디가 없는 경우,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과정에는 본인인증 과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본인의 스마트폰을 지참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STEP2. 게임 시작하기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였으면, 이제 화면 우측 상단의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STEP3. 게임스타터 설치 (게임 처음 시작할 때 한 번 만 진행)

넷마블 오목이 처음인 경우에는 게임스타터를 설치해야 합니다. 안내에 따라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스타터를 설치해 줍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박스 우측 상단의 “X표시”를 눌러 게임스타터 창을 닫아준 다음, 다시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STEP4. 게임 즐기기

게임방에 입장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원하는 채널에 입장하여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넷마블 오목 설치 및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지만, 오목은 서로간의 매너가 굉장히 중요한 게임입니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간 존중하고 예의를 지키며 아름다운 게임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보다 오래오래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