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비365 시청하기

안녕하세요, 블랙티비365는 해외 스포츠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해외축구, 야구, 농구 등 유명스포츠 뿐 아니라 당구, e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랙티비365 홈페이지 접속방법과 홈페이지 주요 기능에 대해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티비365 홈페이지 주소 (링크 포함)

블랙티비365 홈페이지 주소는 blacktv365.com 입니다.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으며, 구글이나 빙에서 “블랙티비365″로 검색해도 어렵지 않게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블랙티비365 스포츠중계 시청하기

블랙티비365 홈페이지 접속하여 화면 중앙을 보면 중계창이 있습니다. 중계창 하단을 보면 스포츠 종목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콘 메뉴창이 있고, 그 밑에는 현재 중계되고 있는 스포츠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을 원하는 중계의 “방송시청” 버튼을 클릭하면 중계창을 통해 해당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블랙티비는 멀티채널 기능을 통해 여러가지 스포츠 중계를 한꺼번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멀티 채널 4 를 선택 후, 시청을 원하는 경기의 멀티 2/3/4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창에 각 스포츠 중계가 방영됩니다.

※ NOTE : 블랙티비는 크롬 및 모바일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시 원활한 시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블랙티비365 홈페이지 접속 및 시청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블랙티비365는 기본적으로 해외 스포츠중계 시청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이지만, 이 외에도 패널분석, 커뮤니티(자유/유머게시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시청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관심있게 사이트를 둘러보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