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한게임 고스톱입니다. 한게임 고스톱은 워낙 유명하지요. 월간 사용자수(MAU)가 50만을 넘을 정도로 온국민이 사랑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먼저 한게임 고스톱은 패밀리 게임입니다. 무슨 뜻인고 하니, 몇 개의 게임이 하나의 패키지로 묶여있다는 뜻입니다.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더블맞고, 한게임 고스톱- 이렇게 3개의 게임이 하나의 패키지로 묶여 있습니다. 따라서 이 세 개의 게임 중 하나만 설치해도 다른 게임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먼저 한게임 고스톱 PC버전 설치하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한게임 고스톱”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한게임 계정을 통해 로그인 후 게임 메인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게임설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은 모바일 버전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설치방법은 더 간단한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게임 고스톱”을 검색 후 앱을 설치하면 아주 간단하게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은 기본적으로 설치가 무료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게임의 특성 상 게임머니를 다 잃으면 더 이상 게임을 진행하기 어렵게 되는데, 게임머니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과금이 필요합니다. 게임이 중독성이 강하므로 무분별한 과금은 항상 유의해야 한다는 점 강조드립니다.